반응형

 

 

 

 

 

여자친구와의 첫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난지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어떤 남과 여,

 

어느 날 밤, 여자네집 현관 앞에서 며칠 전부터 눈치만 보던 남자가 작심하고 오늘이야 말로 여자에게 키스를 해보겠다고 수작을 걸었다.

 

( 드라마 속 한 장면처럼 손으로 현관 옆 벽을 치며 여자를 몰아붙였다 ! )

 

 

"오늘은 키스해 주기 전엔 못 들어가."

 

"안돼에에~. 집에 아빠랑 엄마 다 계신단 말야."

 

"그래두우~ 한 번만 하자~"

 

"아이~, 안된단 말야~"

 

 

남과 여는 30분이 다 되도록 실랑이를 벌이고 있었다.

 

그 때, 갑자기 현관문이 덜컹 열리면서 !!!

 

 

"언니! 아빠가 그냥 한 번 해주고 빨리 보내래~

 그리고, 아저씨! 우리 집 인터폰에서 손 좀 떼 주실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9w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