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같이 밥 먹기 싫은 사람 순위 ㅋㅋㅋㅋㅋ

 

 

 

 

 

 

 

 

1. 쩝쩝대면서 먹는 스타일

2. 지저분하게 먹는 스타일

3. 얼굴이 못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같이 먹는 메뉴인데 음식이 짜네 싱겁네 음식 재료까지 투덜거리는 스타일

5. 맛나게 먹고 있는데.. 너무 맛없다며.. 못먹겠다고 숟가락 놓는 스타일

6. 너무 빨리 먹는 스타일

6. 내가 시킨거 자기가 먼저 먹어보는 스타일

8. 밥사달라는 놈 ㅋㅋㅋㅋㅋ

9. 먹을 때 말 많은 스타일

10. 너무 조금 먹는 스타일

10. 편식하는 스타일

12. 너무 천천히 먹는 스타일

13. 밥맛 떨어지게 생긴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음식물 입에 넣고 말하는 스타일

15. 소리내며 먹는 스타일

15. 다른사람 의견 무시하고 본인이 먹고 싶다는 음식먹는 스타일

17. 우리사무실 사모;;;

 

 

반응형
Posted by 9w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