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랑 여자의 대화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자는 대화할 때,

메아리형으로 말하는 부분의 끝을 그대로 따라해주면서 의문문으로 물어보면,

아니면 정말? 진짜? 등 추임새를 넣어준다거나 하면

여성분들은 본인의 말에 동조해주고 집중해주는 듯 해서 좋아하는데 반해...

 

남자들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말을 끝까지 하길 바람

남들이 들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이 하고자 하는, 닿고자 하는 목표나 목적이 있으면

그것을 달성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함

 

남자와 여자의 생물학적 차이인지... 주어진 환경에 의해 그렇게 된건지...

아무튼 다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9w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