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먹고 출제한 시험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 저... 묻고 싶은 것이 있어서요

남자 : 그래, 이 삽으로 파고 묻어. 어떤 건지는 몰라도 많이 파야 되는 거야?

여자 : 절, 좋아하세요?

남자 : 그럼, 좋아하고 말고. 해인사, 법주사, 불국사 다 좋아하지.

여자 : 왜 그렇게 제 마음을 몰라 줘요? 너무해요!

남자 : 싫어, 난 배추할래.

여자 : 앞으로 찾아오지 않겠어요.

남자 : 그래, 그러면 뒤로 찾아와. 뒷문 어디 있는지 알지?

 

 

보기도 참 궁금하다는...;;;

 

 

 

반응형
Posted by 9w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