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톡 남김말 해석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카톡에 남겨놓은 사람이나......

그것을 정확히 해석해 내는 사람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근이 600g 이라서... 2근은 1.2kg 이니까 ...

그게 두 개 있으니까... 두근 두근 이렇게 두개 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9won
,